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와이퍼 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2017. 5. 5. 07:00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완연한 5월의 햇살 속에 경치 좋은 곳으로 여행 다니기도 바쁘지만, 운전자라면 잊지 말고 꼭 해야할 일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든든한 나의 동반자, 자동차 관리! 하루에 5~10분만 시간을 투자한다면, 자동차가 몰라보게 이뻐지며 안전까지 함께 챙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셀프 자동차관리에 힘쓰시는 분들이 어떤 자동차 관리를 하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남편, 남친 없이 와이퍼교체 해결! 영자맘쓰 님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방법만 알고 있다면 쉽게 도전 가능한 셀프 자동차 관리를 시작하신 영자맘쓰님의 이야기입니다. 

기존 와이퍼의 나이가 의심될 정도로 녹이 슬어버린 와이퍼를 이제야 교체하셨습니다. 와이퍼 교체의 주기는 6개월에 한 번이 이상적이며 고무패킹의 마모상태에 따라 교환하는 게 좋습니다. 비가 오거나 평소에도 운전 시야가 좁아 불편하셨을 텐데.. 불스원 e-Hybrid 와이퍼로 처음 와이퍼 교체를 혼자 뚝딱 해내셨습니다.  앞으로는 안전운전을 위해서라도 꼭 신경 써주셔야 하는 부분임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영자맘쓰님 포스팅 바로가기





쓱싹~ 없었던 일처럼! - 슝슝 님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초보운전자분들께서 제일 어렵고 두려운 주차! 서투른 주차 실력 때문에 벽이나 기둥을 긁어 운전자의 마음에도 함께 스크래치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슝슝님도 주차로 생긴 스크래치로 고민하던 중 셀프 자동차 흠집 제거 컴파운드에 도전하셨습니다!  과연 그 결과는 어땠을까요?


긁히거나 패인 정도에 따라 차이는 있지만, 지우개로 지운 것처럼 말끔해지는 자동차 도장면이 보이시나요?

2STEP 컴파운드는 단계별로 흠집 제거하여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표면 손상이 적고 광택 소멸 또한 적어 초보자분들이 많이 찾아주시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여기저기 스크래치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여러분도 황금연휴에 잠깐 시간을 내어 자동차를 깨끗하게 만들어주면 어떨까요?


▶ 불스원 유저 슝슝님 포스팅 바로가기




이제 깨끗한 공기만~ - 초절정여사 님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언제 에어컨·히터 필터를 갈았는지 알 수 없는 유물 같은 사진이 보이시나요? 에어컨·히터 필터는 외부의 먼지, 낙엽, 벌레 등등 오염물들을 걸러주어 자동차 안 탑승자들에게 쾌적한 공기를 제공해주는 중요한 부품입니다. 하지만 사진과 같은 상태인 경우, 오히려 세균이 번식해 냄새는 물론,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초미세먼지 시대에 사는 우리에겐 저 유물 같은 오래된 어에컨·히터 필터는 전 자동차 주인분께서 자동차 관리에 너무 무심하셨던 것 같네요.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셀프 교체하실 때, 초절정여사님께서 깜짝 놀라실만하네요. 초절정여사님께서는 쾌적한 공기를 위해 스마트컨슈머에서 항균 역할 부문 높은 점수를 받은 불스원 항균 에어컨·히터 필터를 선택해주셨습니다. 믿고 보는 불스원의 에어컨·히터 필터는 임산부이신 초절정여사님과 어린아이들에게 편안한 자동차 라이프를 누리실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이제부터 주기적인 에어컨·히터 필터 교체로 언제나 쾌적한 공기를 맡으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초절정여사님 포스팅 바로가기





불스원샷과 칼퇴 이 짜릿함! - martinxkim 님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든든한 불스원샷과 기분 좋은 칼퇴 인증샷을 올려주신 martinxkim님의 사진 속에는 왠지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martinxkim 님의 미소가 함께 상상이 됩니다. 일이 많은 직장인에게 칼퇴는 없던 힘도 불끈 나게 하는 마법의 묘약 같은데요. 자동차에게도 쌩쌩 달리게 만들어주는 불스원샷을 선물해주시니, 자동차도 부릉부릉 점점 좋아지는 엔진 성능으로 보답할 것 같습니다. 불스원샷은 3,000 km ~ 5,000 km마다 한 병씩 넣으면 자동차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줍니다. 쌩쌩 달리고 싶은 황금연휴! 불스원샷과 함께 쌩쌩 달려보면 어떨까요? 


▶ 불스원 유저 martinxkim님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자동차 와이퍼교체 방법, 초보자도 뚝딱 해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