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자동차용품은?

2017. 4. 26. 07:00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은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 한눈에 봐도 하늘이 뿌옇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공기 중에 미세먼지를 호흡할 때마다 마신다고 생각하면 기분이 좋을 리가 없습니다. 밖에서는 최대한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집에서는 공기청정기를 돌려 공기를 정화한다지만 차 안에서는 다른 장소에 비해 상대적으로 미세먼지에 속수무책일 수밖에 없습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밖의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상태라서 차 안으로 재빨리 들어왔다고 해도 안심하긴 이릅니다. 차량 내부로 들어오는 미세먼지와 각종 오염된 공기는 여전히 남아있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에어컨 히터 필터를 일정 주기마다 교체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또한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에어컨을 틀었을 때 별다른 냄새가 나지 않으면 괜찮다고 판단하고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에어컨 필터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여과지의 정전력이 약해져 여과성능이 떨어지기 때문에 반드시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 권장주기는 6개월에 한번 또는 주행거리가 10,000km가 되었다면 교체해주는것이 좋으니 사랑하는 가족과 본인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체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에어컨 필터 교체를 결심하셨다면 어떤 제품으로 선택할 것인지도 중요하겠죠? 시중에 많은 필터 제품이 있지만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 히터 필터는 고효율 필터 원단을 적용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도로상의 배기가스 등의 유해가스까지 차단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고분자 항균막을 적용해 각종 세균, 곰팡이 등의 바이러스를 차단하는 99.9%의 항균 효과 및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어 요즘 같은 미세먼지와 각종 세균이 걱정되는 시즌엔 꼭 필요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세계적으로도 미세먼지에 대한 그 위험성을 많이 인식하고 있어서 미세먼지 제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특히 도로 위에선 미세먼지에 배기가스까지 더해져 그 위험성이 더 높기 때문에 자동차 공기청정기는 이제 곧 필수품으로 자리 잡을 것 같은 예감입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미세먼지 차단과 항균효과는 물론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 음이온을 발생시켜 숲 속에서 느끼는 상쾌함을 차 안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인데요.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미세먼지 '나쁨' 상태가 지속 되어서 가족의 건강이 걱정된다면 에어컨 필터 교체와 더불어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설치하면 더욱 좋겠죠? 자동차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USB 충전 포트 사용으로 휴대성이 좋으며 차량 실내 뿐만 아니라 실내 어디서든 손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5중 에어컨 히터 필터와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설치하고 미세먼지로부터 자유로워지세요~



 


미세먼지 제거에 효과적은 자동차용품은?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