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2017. 3. 16. 07:00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 마이카' 의 의미는 차를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안전' 입니다.

자동차 관리를 하다보면 자신만의 애정템, 필수템이 하나씩 생기기 마련이죠. 그 배경에는 꾸준한 관심과 다양한 경험들이 존재합니다. 그 중 여러분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이야기들이 있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불스원 제품들이 숨어 있는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내 자동차에는 꼭 와이드미러! - 빈커드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자동차가 바뀌어도 불스원 와이드 미러는 빼놓지 않으신 빈커드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이 세 번째 장착이며, 앞으로도 꾸준히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애용하실 예정이라고 하네요~ 불스원 와이드 미러를 사용하신 분들 중에서 사용하지 않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용해보신 분들은 없다는 소문이 있던데, 그 주인공이 여기 계셨군요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불스원 와이드 미러를 사용 하시면서 시야가 넓혀지고 눈부심도 줄어들었다는 생생한 후기를 남겨주셨습니다. 비구면 다초점 설계로 야간 주행 시 눈부심을 감소시켜주며 사각지대 없이 안전운전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와이드 미러는 불스원 온라인몰에서 구매 시, 장착점에서 무료로 시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해당 서비스까지 똑똑히 챙기시는 빈커드님! 진정한 불스원 유저이십니다.


▶ 불스원 유저 빈커드님 포스팅 바로가




엔진관리에는 불스원샷! - 싸버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꾸준한 엔진관리를 실천해오신 싸버 님! 엔진 컨디션을 위해 엔진오일과 바로 이것! 불스원샷을 사용해주셨습니다. 파란색 병의 아름다운 자태가 연료주입구에 꽂혀있는 모습은 러브마이카를 실천하시는 분들에게 종종 볼 수 있는 자태이죠? 아직도 불스원샷과 불스파워를 어디에 넣는 지 헷갈리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불스원샷은 연료를 넣는 연료주입구! 불스파워는 엔진오일을 넣는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는 다는 것 잊지마세요! 


▶ 불스원 유저 싸버님 포스팅 바로가기




좋은 것만 먹이고 싶은 아빠마음- bullspark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훈훈한 엄마, 아빠 미소와 함께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마음 누구나 가지고 계시죠? 여기 귀여운 미니쿠퍼에게 든든한 보약을 챙겨주시는 bullspark 님이 계십니다. 자동차 관리를 하다보면 제일 중요한 것은 자동차의 심장, 엔진이 아닐까 싶습니다. 불스원 엔진 관리의 쌍두마차 중 하나인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쭉쭉 넣는 모습과 챙겨주시는 마음이 훈훈하고 보기 좋습니다. 사랑이 넘치는 순간 모두 함께해요!


▶ 불스원 유저 bullspark 포스팅 바로가기




너무 예쁘게 바뀌었는데? - cactus21g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남자분들이 제일 무서워한다는 질문은 "자기야 나 뭐 바뀐 거 없어?" 이 멘트라고 하죠? 하지만 불스원은 cactus21g 님의 자동차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모두 캐치할 수 있으시죠? 바로 자동차 도장면과 타이어가 반짝반짝! 기존에도 관리를 너무 잘해놓으셨지만, 크리스탈코트와 타이어 세정 광택제를 만나 더욱 새 차같이 빛이 납니다. 셀프 세차는 이 맛에 하는 거겠죠?


▶ 불스원유저 cactus21g 님 포스팅 바로가기




슬프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그대 - _._._minho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등이 흠뻑 젖을 정도로 세차를 끝내놓고 비가 온다면 얼마나 우울할까요? 너무나 공감되는 상황을 겪으신 _._._minho 님의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자동차가 거울이 되도록 크리스탈코트와 함께 셀프 유리막 코팅을 마무리하는 순간, 비가 온다는 슬픈 소식.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크리스탈코트를 하신 것은 신의 한 수였습니다. 유리막코팅 뿐만 아니라 발수 효과까지 뛰어난 크리스탈코트의 능력이 발휘되는 순간이니까요! 여러분도 세차 후 잊지 말고 크리스탈코트 하세요!


▶ 불스원 유저 _._._minho 님 포스팅 바로가기



☞ 러브마이카 어워즈 선정된 제품 구매하기


▶ 타이어세정광택제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나만의 자동차관리 애정템은 바로 이것과 불스원샷!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