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법과는 거리가 먼 나이지만 워낙 부족한 주차 공간에 무리한 주차를 하게 된 다음 날에 어김없이 불법주차 스티커를 마주한 경험이 있을겁니다. 자동차 앞 유리에 떡하니 붙어있는 노란색 불법주차 스티커를 마주하게 된 날이면 당황스러움과 난감한 감정이 교차하게 되죠.
바쁜 일상 속에서 이러한 불법주차 스티커와 마주했을때 '스티커&타르 크리너만 있으면 스티커를 쉽게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번 시간에는 스티커&타르 크리너로 불법주차 스티커 지우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불법주차 스티커를 마주했다면 접착정도를 확인해 보기 위해 손톱으로 스티커 떼기를 시도해 봅니다.
손으로 스티커 떼기를 시도 했을 때 더 이상 제거되지 않는다면 그때부터는 스티커&타르 크리너의 도움을 받아 제거하도록 합니다.
손으로 떼고 남은 스티커 부분에 스티커&타르 크리너를 분사합니다. 이때 제거하고 싶은 불법주차 스티커에 스티커&타르 크리너를 충분히 분사하여 충분히 젖도록 하면 스티커 제거가 한결 수월해 집니다.
유리창에 붙어있는 불법주차 스티커에 스티커&타르 크리너를 분사했다면 뚜껑의 뭉툭한 날을 이용해 살살 긁어주도록 합니다. 젖은 스티커에 날을 이용해 긁어주면 스티커가 서서히 분해되면서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스티커가 어느 정도 다 제거됐다면 부드러운 마른 수건을 이용하여 남아있는 스티커를 걷어내고 깨끗이 닦아주세요. 바쁜 출근시간에 불법주차 스티커를 만나도 스티커&타르 크리너만 있으면 당황하지 않고 깨끗한 시야확보가 가능합니다.
▶ 자동차 방향제로 자동차 냄새제거 이렇게 쉽습니다.
▶ 세차티슈와 물 없이 세차를 이용하면 세차가 이렇게 쉽습니다
▶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댓글 2개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헌데 날이 선면으로 유리를 긁으면 유리에 스크래치가 생길텐데 잘못된 방법이 아닐까요? 그리고 타르제거제 성분이 석유화합물인데 유리에 기름막을 형성시킬꺼같은데... 무엇보다 흡기카울쪽으로 타르 제거제가 들어간다면 인체에 흡입될수도있고요
안녕하세요
불법주차 스티커 제거 콘텐츠를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티커&타르 제거제를 충분히 분사하여 종이가 젖은 상태에서 긁는 작업을 진행한다면 플라스틱의 날이 뭉뚝하기에 스크래치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날이 우려되신다면, 마른 수건으로 젖어있는 스티커를 조금씩 걷어내 제거하는 방법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 특성 상 흡기 카울을 통해 차량 내부로 들어갈 수 있으나 에어컨 필터로 인해 아주 소량만 차량 내부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 아주 소량의 양은 심각한 인체 자극을 발생시킬 확률은 아예 없을 것으로 판단되오니,혹여 불안하실 경우 제품 사용 후 차량 환기를 실시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