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독일에서 온 합성엔진오일 G-TECH를 소개합니다!

2017. 1. 26.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엔진 내부의 마찰을 줄여주고 열을 식혀주기도 하는 등 엔진오일의 중요성은 말로 다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무척이나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미 대다수의 운전자 여러분께서도 시기적절한 엔진오일의 교환을 자동차관리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말씀하시는 것일 텐데요. 



그렇게 중요한 엔진오일이기에 자동차에 '좋은 엔진오일'을 넣는다는 것은 곧, 자동차의 수명과도 직결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기 때마침, '좋은 엔진오일'이라는 말에 걸맞은 합성엔진오일이 등장했습니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유럽의 최신 규격에 맞춰 독일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G테크(G-TECH)가 바로 그것입니다. 각기 다른 특성을 살려 세 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 G테크를 지금부터 하나씩 소개하겠습니다.



  0W-40 하이 퍼포먼스


휘발유와 경유차량에 적합한 G테크 합성엔진오일 0W-40은, 하이 퍼포먼스라고도 부릅니다. 별칭 그대로 4계절 사용하기 적합한 고성능 100% PAO 베이스로 하여, 엔진 마찰 저감은 물론 슬러지, 침전물 발생 또한 최소화 하기 때문에 엔진의 수명연장에 큰 도움이 됩니다.

고성능을 중시하며 운전의 재미를 느끼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는 엔진오일이에요. 



  5W-30 멀티 퍼포먼스


5W-30은 휘발유와 경유(특히 DPF 장착 차량에 권장) 차량에 두루 적합한 엔진오일로 4계절 내내 완벽하게 균형잡힌 성능을 발휘하기 때문에 멀티 퍼포먼스라고 부릅니다.

최신 첨가제의 합성기술로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항상 최상의 엔진보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W-20 퓨얼 퍼포먼스


녹색이 인상적인 5W-20은 휘발유와 하이브리드 차량에 적합한 엔진오일입니다. 최고급 저점도 저마찰 엔질오일로 모든 운전조건에 적합하며, 저마찰 첨가제 배합으로 인해 연비향상의 효과를 볼 수 있는 효율적인 4계절용 엔진오일이에요.


높은 엔진 청정성과 함께 배기가스 감소 능력, 우수한 마모방지 특성 등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내 자동차도 지키고 환경도 보호하고 싶다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차량 운행 타입에 따른 추천 엔진오일


저마다의 주행 타입과 자동차 관리 스타일에 따라 고르실 수 있는 선택지가 무려 3개나 되는데다 독일 윤활유 전문 제조사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불스원에서 직접 만든 프리미엄 엔진오일인 G-TECH



'G-TECH 엔진오일이 내 차에도 적합할까' 하는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일찍이 메르세데스 벤츠社와 BMW社의 가장 최신예 OEM 규격을 완벽하게 충족하는 스펙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국산차와 수입차 모두 최고의 성능을 가감없이 느낄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유럽의 최신 규격에 맞춰 독일에서 생산하여 각자 특화된 기능을 가진 프리미엄 합성엔진오일 G-TECH를 가까운 불스원 지정 카센터에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