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 인터뷰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을 만나다! - 불스원피플

2016. 11. 17. 14:43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김영대 대리는...>

불스원프라자의 ‘손세차’ 영웅!  김영대 대리는 아무나 받을 수 없는 전국외장관리기능경기대회 외장관리 종목에서 수상한 이력과 함께 심사위원으로서 참여한 화려한 이력을 가진 외장관리계의 능력자. 어떤 헌 차라도 그의 손길을 받으면 마법처럼 새 차로 변신합니다! 그에게서 듣는 손세차에 관한 모든 것. 지금부터 들여다보겠습니다.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불스원 (이하 '불') : 안녕하세요, 손세차의 영웅이라는 소문을 듣고 왔습니다. 바로 그 영웅이 맞으신지요?

김영대 대리 (이하 '김') : 그 사람이 맞는 것 같고요, 정확히는 ‘외장관리’ 쪽에서 커리어를 쌓아온 사람이라고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전 자동세차가 편한데, 자동세차 말고 '손세차'나 '셀프세차'를 해야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 자동세차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조심스러운 얘기가 될 수도 있겠지만, 일단 사람이 관리하는 것과 기계가 관리하는 것은 선천적으로 차이가 있어요. 힘 차이가 많이 나기도 하고, 자동세차 롤은 상대적으로 관리가 안 되어 있기 때문에 차에 손상이 많이 가요. 흙이 많이 튄 차량이 지나가면 롤에는 흙이 많이 묻을 것이고, 세차가 끝나고 들어가는 그 다음 차량은 그 흙을 채 깨끗이 씻어내지 못한 체 다음 세차를 진행하게 되겠죠.

또 기계가 닦아주는 솔로 세차를 하면 사람의 힘보다는 강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차량 외장면에 스크레치가 생길 확률이 더 높아지고, 꼼꼼하게 세차가 되지 않기 때문에 손세차 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불스원프라자에 방문하셔서 저에게 말씀해주시면 새 차처럼 반짝 깨끗한 차로 변신 시켜 드리겠습니다.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 말만 들어도 기대가 되네요. 영웅님께서 추천해주시는 손세차/셀프세차에 꼭 필요한 세차용품이 있다면 어떤 것이 있을까요?


: 저 역시 여러 제품을 사용하고 관리하는 사람으로서 불스원 제품을 권해드리고 싶고, 차량을 관리하는데 익숙하지 못한 분들이 충분히 만족하고 쓰실 수 있도록 제품이 잘 나왔어요. 물론 타사 제품도 세정력이 강한 제품들이 있지만, 다른 곳으로 튀거나 한다면 문제가 될 수 있는 점도 있어서 저는 불스원 세차용품을 권해드리고 있어요.

또 손세차를 하시고 난 뒤에 일반 걸레로 닦아준다면, 시간과 정성을 들여 닦아놓은 자동차에 다시 흠집이 생기거든요. 그래서 전용 극세사 세차타월을 쓰시는 걸 추천드려요. 





: 이런 영웅님에게도 닥친 시련이 있을 것 같아요. 기억에 남는 고객이 있다면?


: 쓰레기를 하나 가득 싣고 와서 세차장에서 쓰레기 버리느라 세차를 못하고 가는 고객도 있었고요. 차 안에서 치킨 파티를 하고 난 뒤에 뒷정리를 안 해놔서 닭뼈가 으스러질 정도로 방치된 차도 봤었죠. 벌레나 쥐가 나온 경우도 봤었고요. 집에서 쓰레기를 갖고오셔서 여기서 분리수거하시는 분들도 몇 번 본적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몸 건강을 챙겨주시는 것처럼 자신의 차도 조금만 더 아껴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 많은 자동차관리 분야 중에서 왜 ‘외장관리’를 선택하셨는지요?


: 외장관리 쪽이 좀 더 적성에 맞기도 하고, 외장관리 시장이 성장가능성이 있을 것 같아 외장관리 쪽 일을 해왔었습니다. 차량 철판, 알루미늄, FRP등 다양한 재질이 있어도 무조건 도장이 필요하죠. 그래서 필연적으로 외장관리 직업이 필요할 것이라고 생각했고, 개인사업을 하다가 좋은 기회가 되어 불스원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불스원 입사 이전엔 전문학교에서 외장관리 업무를 학생들에게 가르치는 일을 했었습니다. 판금도장, 광택코팅, 실내크리닝, 덴트, 바디필름, 선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생들과 만났고, 지금은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으로서 여러 고객님들을 만나고 있습니다.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 영웅님의 주 활동 무대, ‘불스원프라자’` 자랑을 해주신다면?


: 불스원프라자는 전국에서 가장 큰 셀프세차장이고, 개인이 차를 가져와서 세차할 수 있는 공간도 전국 최대 수준이기 때문에 주변 방해 없이 셀프세차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부수적인 외장 관리 서비스도 하고 있고 덱스크루라는 튜닝 전문 업체가 입점하고 있어 튜닝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고요. 이 곳에 오면 원스톱 토탈 자동차 케어를 받을 수 있다’라는 생각을 들게끔 하는 장소가 불스원프라자 가 될 수 있게 노력하고 있습니다. 손세차 서비스와 실내크리닝 서비스를 같이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부수적으로 카페, 바비큐장도 마련해놨고, 쉬시는 동안 게임기와 다트 머신도 들여놓았으니 즐겁게 즐기고 가는 문화공간으로서 불스원프라자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 오늘 인터뷰 감사합니다.





불스원 피플 지난 인터뷰 보러가기



일산세차장 불스원프라자에서 손세차 영웅를 만나다! - 불스원피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