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2016. 11. 8. 07:00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부쩍 추워진 날씨에 창문을 활짝 열어 환기를 하기가 겁이 나는 요즘 몇 날 며칠을 굳게 닫은 창문 덕에 자동차 안에서는 이상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 때면 악취는 없애고 향기로 채우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탈취제와 방향제를 동시에 써야 할 것 같은데, 꼭 둘 다 사야만 할까요? 물론 그래도 나쁠 건 없지만 하나의 제품으로 탈취와 방향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불스원 에어테라피가 있다면 선택의 폭이 한층 넓어질 것입니다. 



  ■ 방향제와 탈취제를 하나로 합친 불스원 에어테라피의 특징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는 일반적인 방향제, 탈취제와는 조금 다릅니다. 전기를 사용하여 자동차 내부의 탁한 공기를 흡수하고 음이온을 퍼뜨리는 차량용 공기정화기라고 할 수 있어요.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의 특징


나무가 많은 수목원 등에 갔을 때 도시와는 다른 상쾌한 공기를 느껴본 적 있으시죠? 그것은 나무로부터 나오는 피톤치드와 음이온 때문인데요. 불스원 에어테라피는 그보다 높은 수치의 음이온을 발생시킵니다.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음이온 발생 수치 비교


졸음운전의 가장 큰 원인이 탁한 실내공기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불스원 에어테라피는 안전운전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불스원 에어테라피의 사용법을 단계별로 알아보겠습니다.




  ■ 방향제와 탈취제를 하나로 합친 불스원 에어테라피의 사용법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의 구성은 무척 간소합니다. 에어테라피 본체와 멤브레인, 단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사용법 STEP 1.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구성품들을 하나로 합쳐야 합니다. 에어테라피 본체 뒷면을 보시면 사진과 같이 개폐가 가능한 부분이 있어요. 후크를 가볍게 눌러 열어주세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사용법 STEP 2.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그리고 본체에 들어갈 멤브레인의 실링지를 제거합니다.





  불스원 에어테라피 사용법 STEP 3.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실링지가 제거된 멤브레인을 에어테라피 본체 뒷면에 넣고 뚜껑을 닫아주세요. 




  불스원 에어테라피 사용법 STEP 4.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마지막으로 에어테라피를 시거잭에 꽂은 뒤 전면부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파란색 LED가 점등되면 정상작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만일 방향제 기능 없이 탈취 기능만 원하실 경우에는 멤브레인은 넣지 않으셔도 됩니다.


※제품 상단 음이온 표출부를 청소솔과 같은 도구로 정기적으로 청소해주세요. 먼지 등이 지속적으로 들어갈 경우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