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2016. 9. 1. 10:30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가 의미하는 것은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입니다. 안전운전을 위해 어떠한 자동차관리를 하고 계시나요? 오늘은 자동차 관리 중에서 엔진관리를 위해 꾸준하게 관리하고 계시다는 분이 있으시다고 합니다. 꾸준히 엔진관리를 할 수 있었던 비결이 무엇인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불스원 와이드미러 굿잡! 사각지대가 잘 보이네 - dongkuk.lim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dongkuk.lim님은 불스원 와이드미러 설치 후 사각지대는 물론 옆 차선까지 잘 보이게 되었다고 해요.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일반 사이드미러에서 운전자의 시야를 통해 보이지 않았던 사각지대의 피사체를 잡아주어 안전운전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와이퍼가 필요 없다! 이것이 바로 레인OK 발수코팅의 힘! - juholees2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여름철에는 갑작스러운 비가 자주 내리는데요. juholees2님은 비가와도 걱정이 전혀 없으시다고 해요. 바로 와이퍼가 필요 없는 레인OK 발수코팅 때문이라는데요. 레인OK 발수코팅은 빗물이 시야를 가리지 않게 도와주어 빗길운전에서도 원활한 시야를 확보해줍니다. 





써보면 안다. 불스원샷! - bike_clinic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쓴 사람이 없다는 불스원샷! bike_clinic님은 불스원샷 효과를 톡톡히 보셨다고 해요. bike_clinic님이 말씀하시는 불스원샷 효과는 엔진 때가 제거됨에 따라 인젝터 및 흡기밸브가 미세한 차이로 연쇄적인 연소 반응을 하여 완전히 연소되기 때문이죠. 

써보면 알 수 있는 불스원샷! 약 3,000km~5,000km 마다 한 병씩 주입하여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해보는 건 어떨까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불스원샷 효과 제대로 알고 계신가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