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내 차가 예전 같지 않다면? 불스원샷 광고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2012. 1. 16. 08:00

자동차의 시끄러운 소음, 낮은 연비, 출력 감소…내 차가 예전 같지 않다면? 

‘불스원샷’의 시리즈 광고에서 확인하세요!    


 

 

엔진세정을 통한 차의 심장인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유지해주는 '불스원샷’TVCF가 엔진세정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소음 감소’, ‘연비 개선’, ‘출력 향상’이라는 효과에 맞추어 세 편의 시리즈로 온에어 중 입니다.

예능계를 종횡무진하며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불스원의 메인 모엘 이수근씨는 작년에 이어 2012년에도 불스원 모델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이수근씨는 이번 불스원샷의 시리즈 광고에서 직접 CM송을 부르고 체력 소모가 많은 와이어 장면도 마다하지 않는 등 열의를 보였습니다.

불스원샷 광고이긴 한데, 볼 때마다 내용이 뭔가 다르다고 느끼셨나요?
불스원샷의 시리즈 광고는 불스원샷의 일석 삼조의 기능을 그대로 살려 ‘소음편, 연비편, 출력편’으로 나누어 제작되었습니다.

엔진에 때가 쌓여있을때 겪게 되는 자동차의 소음, 낮은 연비, 출력 감소. 이 때문에 겪게 되는 일상 속의 불편한 상황들과 그에 걸맞은 재치 있는 대사를 통해 완성되었습니다.

1. 내 차가 평소보다 기름을 더 먹는다면?

2. 평소보다 차 소리가 시끄러워 졌다면?

3. 낮은 언덕길도 평소와는 달리 힘이 딸려 오르기가 힘들어 졌다면?

정답은 불스원샷의 사용을 추천합니다 ^ ^

 


한편, 광고 모델 이수근은 자동차 밖에서 날아오며 노래를 부르는 컷을 위해 4시간이 넘게 와이어에 매달려 촬영했습니다. 일정이 빡빡한 와중에도 광고에 삽입되는 CM송을 특유의 애드리브로 완성해 스텝들로부터 찬사를 받았다고 합니다.

'문제는 엔진 때~문제는 엔진 때!’

단 6자로 구성되었지만 강력한 중독성을 지닌 이 CM송은 불스원샷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불스원샷 광고보러가기 : http://www.bullsone.com/cyber/tv_adv.asp

 

내 차가 예전 같지 않다면? 불스원샷 광고에서 답을 찾아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