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미세먼지 가득 봄철, 차량 유리 시원하게 씻어주는 워셔액 종류와 주입 방법

2024. 3. 1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3월의 한가운데로 들어섰네요, 영하권의 기온이 점점 사라지고 날씨가 점차 따스해지면서 미세먼지와 꽃가루 농도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차에는 미세먼지나 흙먼지가 쌓이기 쉬워져 운전자들의 주행 시야를 방해하기 마련입니다.

 

 

이때 사용하게 되는 차량 용품은 워셔액인데요. 워셔액은 자동차 소모품 중에서도 가장 자주 교체하는 소모품 중 하나기도 합니다. 워셔액은 와이퍼 작동 시,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기 위해 사용하게 되는데 이때 자동차 앞유리에 쌓인 벌레들의 사체나 오염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답니다. 워셔액은 세정 능력뿐만 아니라, 성능이 매우 다양하고 가격도 천차만별이기에 어떤 워셔액을 골라야 할 지 상당히 많은 고민이 되실텐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사용만으로 발수 코팅 기능이 있는 불스원의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레인OK 에탄올 3in1 코팅워셔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두 워셔액 모두 천연 곡물 발효 식물성 에탄올 제품으로 메탄올이나 음이온 계면활성제, 방부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특히, 안전한 원료를 사용해 환경부로부터 화학물질 저감 우수 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겠죠?

 

 

특히, 그 중에서도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는 기존 에탄올 3in1 코팅워셔 대비 20% 향상된 코팅 지속력과 발수각 103도의 최고 수준 발수 성능을 구현해냈습니다.

 

 

워셔액을 교체하는 방법은 불스원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워셔액 주입구는 차량의 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본넷 안에 위치한 워셔액 주입구의 뚜껑을 열어 주신 뒤, 워셔액을 그대로 주입해주세요. 워셔액을 교체해주실 때에는 최상의 성능 유지를 위해 가급적 기존 워셔액을 모두 사용 후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워셔액 주입이 모두 끝났다면, 워셔액 주입구와 보닛을 닫아 주시고 와이퍼 조작 레버를 통해 워셔액을 2~3회 분사하여 앞 유리를 닦아주세요.

 

 

불스원의 3배 빠른 발수 코팅 워셔는 유리창에 분사해 닦아내주기만 해도, 발수 코팅이 되기 때문에 코팅 지속력이 향상되면서 오랫동안 발수각이 유지된답니다.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를 사용한 유리창에 물을 부었더니, 물줄기가 이어지지 못하고 또르륵 그대로 흘러내리는 물방울들이 보이시나요?

 

 

간단하게 주입해주기만 해도, 비 오는 날 운전자의 안전 주행과 새 차 같은 내 차의 컨디션까지 오염물로부터 지켜주니 1 n! 불스원의 레인OK 3배 빠른 프리미엄 발수코팅 에탄올워셔로 프리미엄 워셔액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